카테고리 없음 2019. 9. 15. 19:03

 

이번 진영웹진에도 함께하게 되어서 넘 감사하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벌써 웹진에 참여하는 것도 3년째인데 짧지않은 시간 언제나 꾸준히 발전하고 바쁘게 사는 진영이 덕에 늘 녕부심 뿜뿜입니다ㅠㅠ

매번 웹진 운영해주시는 총대님 정말 고생 많이 하셨고 감사드립니다 

얼른 다른 참가자분들 작품도 얼른 보고싶어 기대중이에요 
이번 웹진은 3초만 닿으면 알 수 있어라는 주제로 거울을 보고 내면에 있는 다른 자신을 보는(?) 그런 주제로 작업했습니다 

그림만으로 전달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진영아 어떤 도전이라도 응원하고 함께할게~앞으로 보여줄 다양한 모습도 기대해 사랑해 생일축하해♥

 

 

 

 

참여 소감: 진영아, 생일 축하해. 너의 목소리가 나에겐 큰 위로가 돼. 고마워. 

오늘 하루만큼은 우주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길 바랄게!

+) 웹진 준비하신 모든 분들 정말 수고하셨어요♥

 

 

 

 

안녕하세요, 조롱박입니다.
올해도 요상한 걸 들고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진영이의 사복을 보면 아 울 패피녕 역시 신경 많이 쓰는구나하는 마음이 들어
이 예쁜 패션들을 재미있게 담아보면 어떨까해서 만들어봤어요.

이번엔 정말로 녕순님들이 재밌어 할 컨텐츠를 만들자!
하는 포부로 시작했는데 늘 그렇듯 아쉬움이 남네요 껄껄
조금이라도! 흥미롭게 보셨다면 기쁠 것 같습니다 ^_ㅠ

그리고 웹진을 진행해주신 총대님 넘넘 감사합니다.
덕분에 올해도 참여할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

다들 즐거운 녕데이 보내세요.
언제나 고마운 진영아,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안녕하세요 구우입니다(=^^=)/ 
작년 녕긔탱긔 영상에 이어서 올해도 귀여운 진영이들 모음 영상으로 참여했어요
이번영상은 작년 웹진 이후인 2018년 말부터 올해 영상들 위주로 모아봤습니다
귀여운거 최고 귀여운 진영이 최고
귀여운거(=진영이) 보면서 힐링하세요 다들 올해 녕탄절도 즐겁게 보내시길!
진영아 생일 축하해♥ 언제나 네가 최고야

 

 

 

 

올해도 녕데이가 찾아왔네요! 먼저 26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번 웹진에서는 제가 사랑하는 이안이와 이것저것을 그려봤습니다... ㉻㉻㉻.. =^^=
아직 1년이 다 지난 건 아니지만 저에게는 2019년이 정말 특별하게 느껴지는 한 해였습니다.
봄에는 겨울의 이안이를 만나고 여름에는 혼자 낯선 나라를 거닐어보고
그 모든 중심에는 진영이가 있었기에 행복하게 한 걸음씩 나아갈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걸어갈 길도, 아직 가보지 못한 길들도 항상 응원할게요.

매일이 생일 같길!

 

 

 

 

진영아 사랑해 내 인생에 니가 있어줘서 정말 고마워 생일 축하해!

총대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ᕕ( ᐛ )ᕗ
해피 녕스 데이가 코앞으로 다가올수록 즐겁게 그렸는데 
막상 완성하고나니까...진영이와 안 닮은 것 같아 아쉽네요(ToT)/
그래도 진영이를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 담았어요.(ฅ’ω’ฅ)♥
이번 진영 웹진을 참여할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주최자님께도 감사드리고 녕꽃길만 걷기를 바랄께요.(❛◡❛)✿
그리고 나의 행복 나의 자랑 박진영 ʚ(ȉˬȉ⁎)ɞ˒˒
언제나 사랑하고 언제나 응원할께.
앞으로도 함께하자.
생일축하해ヽ( ᐛ )ノ

 

 

 

 

안녕하세요. 꾸너 입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웹진에 참여하게 되었어요!
무려..4년 연속.. 제 능력의 한계인 걸 알면서도 계속 참여하게 되는 웹진 중독...
올 초에 진영이의 고향 진해에 가서 진영이가 다니던 학교랑 진영이가 살던 우도를 방문했었어요. 
섬에서 배 타고 학교 다녔을 어린 시절 진영이를 생각하니까 왠지 모르게 짠하기도 하고 표현 못 할 벅찬 감정을 느꼈었는데,
웹진을 통해서 레트로 매거진 형식으로 다른 녕순탱순분들께 그 기분을 조금이나마 전해드리고 싶었습니다. 
많이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녕덕질 함께하는 녕수니들 늘 고마워요! 녕순탱순 짱 ㅍㅅㅍb
웹진 총대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늘 감사합니다!(^^)(_ _)

진영아, 매일매일 행복하게 해줘서 고마워! 
26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해♡

 

 

 

 

처음으로 열렸던 웹진에 참여한 이후로 두 번째 참여네요
담지 못한 부분이 너무 많아서 아쉽지만 올해의 진영이를 떠올리면서 만들어보았습니다..
멋진 작품을 낼 수 있는 손이 아니라 슬프고
약간(많이..) 부끄럽기도 하지만 웹진에 참여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기뻐요
올해도 웹진 열어주신 총대님 정말정말 감사합니다 ♡

진영이, 녕수니분들 모두 행운으로 꽉 찬 하루가 되길!
진영아 올해도 나에게는 너의 9월이고, 너의 가을이라서 행복해 생일축하해 ♡

 

 

 

 

​안녕하세요 첼이입니다^^;
제가 이렇게 후기를 쓸 수 있을지 저번주의 저는 몰랐습니다ㅎㅎ... 예상치 못한 현생으로 여러모로 힘든 작업이었는데 항상 힐링이 되어준 진영이에게 무한한 감사를🙏

금손님들 가득하신 웹진에 너무 부족한 영상이라 부끄럽고 죄송하지만 그래도 진영이 얼굴이 다했으니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진영아. 야근하면서 봐도 좋고, 꿈에서 봐도 좋고, 밤새고 봐도 좋은 진영아.
너의 덕분에 많은 행복과 평안을 느끼는 중이야.
항상 고맙고 고마워.
언제까지나 응원해. 26번째 생일축하해♥

 

 

 

 

안녕하세요, 103입니다!
우선 작년에 이어 올해도 웹진에 참여할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이번에는 '세상 속 작은 진영이'를 컨셉으로 한 그림으로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진영이의 여러 모습들을 따뜻한 느낌의 일러스트로 표현해보고 싶었어요.
저에게도 새로운 도전이었기에 부족하지만 예쁘게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수고해주신 총대님, 웹진 참가자분들, 그리고 웹진을 봐주시는 분들 모두 행복한 녕데이를 보내시길 바라요!
진영이를 좋아하는 모든 날들이 행복으로 가득하길 바랍니다.

진영아, 너의 빛나는 청춘을 지금처럼 항상 응원할게. 생일축하해💖

 

 

 

 

안녕하세요 소다입니다.
진영이의 26번째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부족한 실력이지만 녕데이를 의미있게 보내고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총대님을 비롯하여 참여하신 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웹진을 준비하는 동안 진영이 생각으로 행복했던 시간들이었습니다.
작업 기간 동안 진영이를 좋아하길 참 잘했다는 생각이 계속 들었습니다.
진영이를 좋아하면서 늘 좋은 에너지를 얻어가고 있는 거 같습니다.
진영아 사랑하고 늘 행복하길 바래! 생일 축하해!

 

 

 

 

하루 종일 진영의 목소리가 듣고 싶은 그런 날이 있잖아요.
진영의 솔로곡 3개를 무한 반복하며 공기처럼 틀어 놓고는 한답니다..
정말 마음이 편안해져요.

태어나서 잘한 일 중에 손꼽는 일이 바로 <진영 사랑하기>입니다..
진영을 사랑하는 분들과 함께 의미 있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어서
정말 기쁘고… 엄청난 행운이라고 생각해요…♥︎
고맙습니다.

진영아 ! 생일 축하해 ! 항상 응원해 ! 언제나 사랑해 !

 

 

 

 

안녕하세요! 알무입니다ㅎㅎ
벌써 네 번째 웹진이라니 시간이 너무 빠르네요 ㅠㅠ
올해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이라는 대왕떡밥 덕분에 진영이에게도 녕수니들에게도 정말 특별한 한해였던 것 같아요
하루하루 잠못들면서 분석하고 짤만들고 앓았던 기억이 많이 납니다
그래서!! 올해 웹진에는 안이의 여러 모습을 담아봤어요
빠르게 넘기면서 봤지만 드라마를 다시 한번 복습할 수 있는 기회도 됐습니다ㅎㅎ 10번 다시 봐도 재미있는 사메그ㅠㅠ

웹진 참여하신 모든 분들 너무 수고 많으셨고
총대님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진영아 올해도 진심으로 생일 축하해♥

 

 

 

 

안녕하세요 춘춘입니다!

3년간 웹진에 참여할 수 있어 기쁩니다. 

이번 웹진에 참여하면서 생각도 많고 고민도 많았던 만큼 여러번 엎었던 것 같아요.ㅜ 

바빠서 덕질 챙길 시간은 많이 없지만 그래도 생일은 꼭 챙기고 싶어서 욕심 내서 해보았습니다ㅎㅎ..

진영이 좋아하는 파도와 제가 좋아하는 얼굴을 그려보았어요. 

부족하지만 열심히 그렸습니다! 그리는 내내 어딜가든 항상 진영이 행복했음 좋겠다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그리고 진영이 행복하고 잘됐으면 좋겠다는 마음만큼 녕수니분들도 행복했음 좋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예전에 진영이 일화 중에 어렸을 때 누나들이랑 싸우고 삐져가지고

엄마 아빠 올 때까지 책상 밑에 소심하게 들어가 있었다던 거랑 초딩 때 학교 끝나고 백 원짜리 제티 사서

우유에 타서 흔들면서 집에 갔다던 일화가 생각나서 영상으로 접목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임칠입니다
우선 진영 웹진에 참가하게 되어 굉장히 영광입니다ㅠㅅㅠ!!
금손분들 사이에 너무 부족한 실력이지만 예쁘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요..♡
현생으로 인해 짜놓은 콘티에 비해 더 만들지 못해서 아쉬워요ㅠㅠㅠㅠㅠ
매년 웹진을 구경하는 입장이었는데 만드는 입장이 되니 굉장히 설레기도 하고 부담도 쪼금 되네요ㅋㅋㅋ
사이코메트리 그 녀석을 다시 보면서 진영 연기를 더 집중적으로 보게 되는 거 같아서 좋았어요(´ ▽`)♡
참여하신 분들 모두 수고 많으셨고! 이렇게 의미 있는 생일을 보낼 수 있게 해주신 진영 웹진 총대님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진영아 생일 축하해 앞으로 건강 잘 챙기고 항상 응원할게°₊·ˈ∗♡(•'-'•)♡∗ˈ‧₊

 

 

 

 

안녕하세요, 듀듀입니다.

작년 녕데이에 웹진을 너무 뜻깊게(?) 봐서 부족한 실력이지만 참여해보고 싶었습니다.
뭘 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진영이의 인스타그램이 진영이가 녕수니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들이 아닐까 해서 진영이의 인스타그램을 하나하나 그려 보았습니다.
인스타 시작할 때의 풋풋한 진영이부터 순녕으로 거듭난 지금의 진영이까지 진영이의 다양한 모습을 하나하나 곱씹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어요.
녕데이를 뜻깊게 보낼 수 있게 해주신 총대님께 감사드리고 함께 웹진 준비하신 다른 참가자님들에게도 미리 감사드립니다.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고 모든 행운이 진영이에게 깃들기 바랍니다.

26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안녕하세요 OLLY입니다.

노래하는 진영이를 참 좋아해서 예쁜 진영이의 목소리를 모은 영상을 만들어봤어요.
진영이의 목소리가 듣고 싶을 때, 가볍게 보실 수 있는 영상이 됐으면 좋겠어요!
♥진영이 노래로 힐링하세요 ♥

모두 행복한 녕덕질하시고 해피한 녕데이 보내시길=^^=

그리고 이렇게 웹진을 통해 진영이의 생일을 축하할 기회가 생겨서 기뻐요. 이런 기회 만들어주신 총대님 감사합니다 ♥ 

마지막으로 좋아하는 마음 쌓이다 못해 넘치게 만들어주는 진영아, 26번째 생일 축하해!!
진영이같은 사람 응원할 수 있어서 행복하고 늘 고마워 ♥

 

 

 

 

안녕하세요 넌 나의 봄이야입니다.
너무 부족한 실력이지만  진영웹진에 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부족한 실력으로 제가 표현하고 싶은 것이 잘 표현되었지 모르겠지만
준비하는 동안 힘들기도 했지만 정말 즐거웠습니다.
부족한 점과 약간의 실수가 있어도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합니다. 
참여하신 분들과 봐주시는 분들모두의 기억에 남은 진영이의 생일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진영아 25번째 생일 축하해 우리 길게 오래가자

 

 

 

 

올해도 웹진이 열려서 이런 좋은 기회에 또 참여하게 되어서 뿌듯합니다
참여하신 모든 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미궁 만들면서 사메그 다시 한번 봤는데 역시 다시 봐도 감히 올해의 최고 떡밥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사메그 보면서 진영이 자랑스러웠던 시간, 드라마 기다리면서 마음 졸였던 시간이 생각났습니다
미궁을 풀면서 다시 한번 그때의 감정을 되살려보는 시간이 되었으면하네요=^^=

진영아 넌 늘 최고야. 잘하고있어. 이 말 꼭 해주고싶다.
고맙고 언제나 응원하고 사랑행♥_ 
Happy Birthday

 

 

 

 

올해 웹진은 특히 진영이 생각을 가장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마지막 웹진이라고 말했지만 다시 돌아온 웹진을 반겨주시고 많이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개인적으로 이전 웹진들만큼 많이 신경을 쓰지 못해서 아쉬움이 많이 남고 죄송한 적도 많았지만,
올해도 참가자분들 덕분에 멋진 웹진이 탄생하였습니다.
총대를 하면서 늘 보람찼고, 뿌듯했고, 녕수니들의 사랑을 확인하는 과정들이 좋았습니다.
절대 의무감이나 책임감에 얽매이지 않았고 이러한 과정들이 총대 개인한테도 긍정적인 덕질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그리고 이러한 사랑을 받는 진영이가 대단하다고 생각했고 자랑스럽습니다.
내년에도, 그 후에도 이 글을 읽는 모든 분과 함께 진영이 생일을 함께 하고 싶네요♡
오래오래 진영이와 함께 해요!

진영아 26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해.